본문 바로가기

엉뚱한 마녀의 일상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을 바꿔보았어요!~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을 바꿔보았어요!~

안녕하세요 ZanyWitch 입니다 엉뚱한 마녀라고도 하죠?

예전에.. 10일정도 되었네요... 네이버틱 스킨으로 멋지게 새로운블로그를 정착시킬려고했으나..
저의 타고난 게으름과.. 여러가지로 일로 인해서 그렇게 못하게되었어용~~

그리구.. 자세히 생각해보니

네이버랑 붕어빵스킨을 쓰다가 네이버가 싫어하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들더군요..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물어본결과...

영리목적이나 다른이용자들을 현혹하는 행위만 하지않으면...
ok 라군요.. (와아 신나라..)

허나.. 왠지모르게 찝찝하더군요..
예전에도 악관을 여기지도 않았건만 네이버 rss등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검색노출은 되는데.. 키워드나 검색을 해보아도.. 검색의 나타나질않았어요... ㅠ

출처로 검색이라고 그것으로 하면 제글이 나타나고.. 그냥 검색을하면 나타나지 않는다는겁니다~~
그래서 생각을했죵~~ 네이버에게 잘보여야겠다~~

아마 제가 블로그를 개설할때부터 링크를 너무 걸어놔서 광고로 착각을 일으킨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일상생활 애기를 시작으로 점수좀 따볼렵니다~~~

뭐 왠지 딴 애기만 쭉 해놓은것 같은데...

네이버 틱스킨은 위의 이러한 이유로 사용하지않고.. (마음의 들었건만..)

티스토리에서 제공해주는 스킨을 사용하기로 했어와용~~

Magazine이라는 스킨입니다.. (3단형 스킨이에요!~)

꽤나 마음의들고 이거라면 제가원하는대로 수정이 가능하겠구나라고 생각을했죵~~

뭐 어쨌든 지금부터 블로그를 잘운영해볼테니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혹시! 10일동안 블로그 운영안했다고.. 이번에도 검색이 안되지는 않겠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