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게임

즐겨게임! 데빌리언을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해봅니다. 엉뚱한 마녀입니다. 하하

음 지금 생각해보니 네이밍이.. 약간 ㅠㅠ

 

요즘 제가 하는 즐겨 게임 (즐겨하는 게임) 데빌리언을 소개합니다.

데빌리안인가? 헷갈리네요;;

 

일단 이겜을 처음 접해보면 디아블로..랑 비슷한것 같기도하..아닌..가 같기도하고.. 음

 

일단 저의 첫번째 캐릭터는 4개의 직업중... 캐논입니다.. (제일귀여움 그렇다고 흠흠... )

 

 

이 아이가 캐논입니다. 귀엽죠? 다른캐릭 보니까 넘 어른스럽고.. 아.. 그냥 아이가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시커먼 캐릭싫으....

 

4개의 직업은 대충 일반적 직업으로 비교하자면

1. 마법사 2. 전사 3. 자객 4. 거너

이렇게 볼수 있습니다.

 

1. 마법사는 아가씨?!!!! 이구요.. 맞나? 20대초반은 아닌것같은데;;

2. 전사는 아저씨이구..

3. 자객은 다크엘프 아저씨입니다.

4. 캐논은 로리 입니다.

 

원래 제가 캐릭 선택할때 직업하고 스킬을보고 아 이게 제일멋지네 하는 캐릭을선택하지만..

여기서는 캐논보자마자 이거야! 라고 선택했어요..

어쩔수없음 이게 제일나은것같아요.. 모양새가..

 

너무 주절주절했네요..

일단 이게임의 간단하게 특징부터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게 다긴하지만..

 

 

1. 호쾌한 전투!!

일단 제가 이게임을해보았을때 연사가 빠릅니다.

쿨타임이 존재하는 스킬도 있지만 없다시피하는 스킬이 많아서 연사가 가능하죠!

그렇다고해서 한종류 스킬만 난사하는것도 아닌 골고루 사용해야 때문에 좋은것같습니다.

 

일단 빠른스킬로 호쾌한 전투로 빠른 전투를 느낄수 있다는점...

아래 동영상 보면서 직접 확인하시길..

해보면 그냥 더좋고..

 

 

2. 각성시스템이라고 저 위에 올려져있는 우리 귀염둥이 캐논이 악마 캐논으로 변합니다.

 

 

 

짠! 이게 악마 캐논입니다. 악마로 변신한 모습

악마로 변신하면 스킬도 변하고 더 강해집니다...

몬스터를 잡을때마다 게이지인가 차는것같은데..

게이지 가득차거나 조금만 차도 변신가능하구요..

가득차야 오래지속됩니다.

 

3. 던전 시스템

보통은 맵이동하면서 몹사냥하고 다니는데요..

던전이라는곳이  존재하여 1인 또는 파티를 해서 들어갈수 있습니다.

던전입구에가면 동료모으기인가? 그거 누르면 사람들이 모이고 같이 던전 공략하게 됩니다.

 

 

4. 화면 전환 모드 입니다.

 

 

 

왼쪽은 3d라고 보면될것같구요..

오른쪽은 2d 라고 보면 될것같아요..

기본이 오른쪽처럼 설정되어있으며, 이게 편함

 

왼쪽은 감상용인듯해요...

 

 

일단 제 소개는 여기까지이며...

가장 중요한것을 알려드리죠... 으흐흐흐../

이벤트 관련정보입니다.

 

채보미라고 아실려나 몰라 모를려나? 알려나?

그분께서 김치배달 이벤트에 참여하셨어요...

 

뭔말인가? 레벨 6이상달성시 참여되는건데요..

10명추첨하여 김치배달해줍니다. 누가? 채보미가.. 인터넷고고 쳐보시면 누군지알아요...

 

40명은 김치배달만 누가해준지도 모르고 택배 아저씨가 해주겠죠?

 

그리고 친구 추천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캐릭터 생성하고나서 접속하기 전!!

 

 추천친구 등록을 클릭하여 저의 예쁜 캐릭터!! 야셀을 등록해주세요....

캐릭명 : 야셀

 

등록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신분들깨 Re댓글선물을 드려요.. ㅎㅎㅎㅎㅎㅎ

 

'즐겨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MIX] 크립토볼 에어드랍 이벤트  (0) 2022.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