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한 마녀의 일상이야기

연금복권 520 오늘 추첨한 결과....


연금복권 520 사람들에게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입니다.
복권중에서도 가장 잘팔려?라고 할정도로 잘팔리죠...

글을 읽기전...

이 글은 그냥 일상적인 저의 글입니다. 재미없을수도 있어요...
이미지 없음... 오직 글투성이... 일상생활적은거여서 공감이 가지않은한 재미를 유도못할거라 생각됩니다.

따분함의 지친 여러분들은 읽지마시길... 그럼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회사가야하는데 새벽4시네..



뭐 솔직히 말하면 연금복권 로또의 비해 ... 당첨확률이 2배좋은거 제외하고는..
당첨금액 비교하면 로또가 훨씬 앞서죠...
엥? 로또는 10억지급되고 연금은 12억이면 또보다 높지않냐?


로또는 일시지금이잖아요..
연금은 20년간 나눠주기에... 물가상승률의 따라서 돈이 20년뒤에 얼마나 껌값이 될지...

관련글>


저번주의 필자는 연금복권의 유혹의 넘어가.. 10잗 만원어치를 사고야 말았다...
왠지 아깝네? 당첨안되었으니 아까운거겠죠? -- 필자 생각...

미래를 보는눈이있다면.. 절대 사지 않았을것을.. 유혹이 심하게 오네요..

이거 사면 당첨되면 20년간 500이야 라는 엄청난 유혹이.. 손을 움직이더군요..
저도 모르는 사이 지갑의 연금복권이 가득.. 현금인줄알았어요 ㅠㅠ

그래도 기쁜건 10장중의 3천원되었다는거 와아~~ 두장되었어요...
2천원 된거 처음이에요 ...

PS] 요즘 블로그 글을 쓰면서.. 일상애기를 주가 되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에게 좋은글씨체와 글씨크기를 유지하기위해서 노력중인데요...

사람들이 보기편한 글씨체는? 글씨크기는 어느정도 라고 생각되십니까?

그냥 가지마시고.. 댓글로 남겨주세요^^
로그인 필요없는 좋은 블로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