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한 마녀의 일상이야기

스티븐 잡스 사임! 후임은 누굴까? 스티븐 잡스의 연봉은? 사임의 대한 궁금점!?

스티븐 잡스 사임! 후임은 누굴까? 스티븐 잡스의 연봉은? 사임의 대한 궁금점!?

스티븐 잡스 아저씨가 사임하셨습니다. (아저씨라고 불러도 되는거야?)
스티븐 잡스 잡스하면 좀 그럴것 같아 아저씨로 명칭을 바꿈... 불만 있으시면 잡스 아저씨께서 댓글 다시겠죠?
ㅠㅠ 제가 좀 유치합니다...

스티븐 잡스 아저씨가 사임 한 이후로 우리에게는 크나큰 궁금증이 많이 있지만.. 블로그 주인장은 ...
그저 스티븐 잡스 아저씨의 연봉과 뒤이어 누가 후임이 될지가 궁금하다!

뭐 예상은 대충 하고 있는터라... 예전 교육갔을때... 들었슴..

어디교육? 너무 많이 알면 다쳐요^^  뭐 그렇다는거죠..(뭐가그래?)

흠.. 일단 혼잣말에서 벗어나구요..

일단 후임은 쿡쿡의 쿡이아니라 티모시 쿡이라는 분으로...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를듯..

인물사진
이미지 더보기 네이버 출처입니다.-
티모시 쿡 (Timothy D. Cook) 기업인
소속
애플 (최고경영자)
학력
듀크대학교대학원 경영학 석사
경력
2011.08~ 애플 최고경영자
~2011.08 애플 최고운영책임자
2004 애플 최고경영자
컴팩 부사장

이러한 경력과 학력과 가진 티모시 쿡이라는 분입니다. 2011년 8월~ 애플 최고 경영자라고 합니다.
스티븐 잡스가 사임했으니... 이 분이 되는군요 (스티븐 잡스는 애플 다키워놓고 가네요...)

이때까지 아이패드 아이폰을 내놓으면서 얼마나 돈을 많이 벌어다준 최고경영자 이신데(물론 여러사람들의 도움으로 번거지만...)

저같으면 후임 필요없어! 나혼자 다해먹을거야 할것이나 스티븐 아저씨는 너무 착하셔서 그러지 못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착하길래?

그러면 우리 스티븐 잡스 아저씨가 얼마나 착한지 보실까요? 연봉애기로 넘어가죠..

일단 우리가 보통 연봉.. 흠.. 지방으로 애기하자고 하면 1800만원 정도 받고.. 서울은 2천은 넘겠죠?
보통 신입이나 처음들어오는 분들의 연봉입니다.

스티븐 잡스 아저씨의 연봉은? 1달러! 그것도 14녀간 쭉 1달러! 다 쓰러져가는 애플 들어와서 할때부터 1달러!
100달러도 아닌 1000달러도 아닌 10000달러도 아닌 1달러! 입니다.

자 1달러면 얼마일까요? 1달러는 지금의 환율로 보면 1,087원으로 우리애기 예쁘다 까까먹자 할때 그돈입니다.
1달러면 어느정도 큰 액수일까요?? ㅋㅋ 1달러..

우리가 200원짜리 커피 5명에게 사준다고 칩시다. 1000원 사라집니다.
자 그러면 더쉽게~ 아이스크림을 먹어본다고 합시다. 요즘 맥도날드 롯데리아에서 아이스크림 ~ 콘을
단돈 500원의 판매하고 있는데요..(0.5달러쯤?) 이거 두개 먹으면 끝납니다. 여친과 함께 하나씩~ 하면..
스티븐 잡스 연봉 사라집니다.

와 정말 빨리 사라지네요..
회사원들이 월급을 받고 19일안의 그 월급을 다쓴다고 합니다.
월급은 보통 100만원 이상은 받겠죠? (1000달러쯤?) * 12개월 = 12000달러입니다 1200만원이죠..

계산해보면 19*12 = 228일만의 연봉이 사라지는거죠... 스티븐잡스 아저씨는 아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먹는순간 사라집니다.

밥값도 안되죠... 1000원짜리 한줄 김밥먹고나면 연봉사라집니다. 바로~ 그자리에서 즉시!
그러면 뭐 먹고 사냐? 이러는분있는데 솔직히 스티븐 잡스 아저씨인데..

주식이 장난아니게 많은데.. 애플말고도 디즈니 라는 주식도 있던데 그걸로 먹고 사는거죠..

설마 정말로 1달러 받고 산다는 생각은 아니시겠죠? 하루도 아닌데...
한달도 아닌데... 1년인데.. 1달러 받고 밥과 옷과 신발과 하면... 100년 평생일해도... 10만원인데..
그돈갖고 뭘해? 닭 튀긴거 10번먹으면 사라져... 우리 10번도 더 먹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