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한 마녀의 일상이야기

지하철 "반말녀" 패러디 동영상! 이번에도 히틀러 영화?

지하철 "반말녀" 패러디 동영상! 이번에도 히틀러 영화?

예전에 롯데마트 통큰치킨을 주제로 히틀러 영화를 가져와 만든 패러디가 공개되었는데요..
그땐 정말~ 빵터졌죠^^
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재밌게 봤는데...
이번에도 같은분이 만드셨나? 또 히틀러 영화를 가져와 만든 패러디가 있네요^^

얼마전 공개된 지하철 반말녀... 지하철에는 왜이렇게 폐륜녀 반말녀가 많은지 원~~

하이튼 이번에도 재밌네요 ㅋㅋ

히틀러 지하철 반말녀 패러디~~ 즐감해주세요^^

출처는 꼭 남기고 있으니 혹시! 퍼가는 일이생기시면 아래의 적어진 출처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네이트 동영상

여기에서 지하철 반말녀로 나온 분은 신상정보 까지 공개가 된듯하는데...
그것을 공개한 사람이나.. 동영상을 유포한 사라미나 매너가 좀 없긴하네요..

솔직히 저런 버릇없는 여자는 진짜!...
하지만 신상정보까지 공개해버리면.. 얼마나 기분이 안좋을거나..
그 여성분이 아무리 어릇에게 버릇이없어도..
신상정보로 인한 피해를 생각못했나보네요 에휴~~~~


아래의 글은 지하철 반말녀 영상의 담긴 내용이다.
 '지하철 반말녀' 제목의 1분 46초 분량의 동영상에는 20대로 보이는 여성이 지하철 노약자석에 앉아 할머니와 말다툼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 여성은 앞에 서있는 할아버지에게 "나 이제 내리니깐 그때 앉아라"며 반말로 승강이를 하고, 옆에 앉은 할머니가 "말 조심해. 그러는 거 아니야. 아버지 할아버지 같은 사람한테"라고 타이르자 이 여성은 "모르는 인간이 말 거는 거 XX 싫으니까"라며 짜증을 냈다.

   또한, "안 그래도 속 시끄러우니까 걸지 마. 괜히 왜 말 걸다가 욕 얻어 처먹어"라며 "사람, 인간 봐가면서 건드려. 어떻게 날 건드려"라며 할머니의 말은 안중에도 없는 듯 목소리를 높였다.


정말 어른을 공경할줄모른다고 봐야하겠네요...
나중의 자신도 할머니가 될거면서 어른에게 저런 행동을 하다니..
그게 나중의 자신한테도 돌아올것을....

자신이 늙었을때 어린자식이.. 저런말을 하면 얼마나 기분이 안좋을지도 생각도 안해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