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엉뚱한 마녀의 일상이야기

다음 메인의 뜰 경우, 얼마나 유입될까?

안녕하세요 엉뚱한 마녀의 상상!? 블로그 주인장 엉뚱한 마녀입니다.

오늘은 비가 적게 와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아침의 쫌내리고, 그나저나 어제는 출근길의 헤엄칠뻔했어요
회사의 출근하고 나니 옷은 샤워라도 한듯 다 적어있었구.. 출근한지 1분도 되지않아..
퇴근하고 싶었답니다.. (이제 출근해놓고서 말이죠..)

뭐 그래도 집에는 무사히 돌아가서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나저나 오늘의 글 주제는 다음의 메인의 뜰경우, 얼마나 유입될까? 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블로그를 운영하시면서 어느정도의 유입을 만끽해보셨나요? (천명, 만명, 십만명, 백만명)

백만명은 거의 꿈같은거죠... 저는 십만명까지 하루유입률을 기록한적이 있습니다. (제대로 말하면 20만명)
단 하나의 포스터로 말이죠...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 VS대한민국  대한민국

대한 민국과 아르헨티나과 경기했을때 (축구입니다.)

그 결과가 어떻게 될지.. 제가 재미로 글을 쓴적이 있었습니다. (그냥 재미였어요 ㅠ)
이미지는 위의 달랑하나 구요 주주구절  다 글이였습죠...


이 제목의 글이였습니다 링크걸어져있으니 확인해보셔도 되구요...
하지만 조회수는 제대로 확인이 안될겁니다. 거의 다음뷰와 다음으로 들어온것이기 때문이죠...

그때 조회수로보자면 다음뷰에서 십만명정도가 유입되었구요.. 다음메인에서는 잘 기억은 안나지만 총 십팔만정도의 유입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음에서만요..

그것도 단 3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릴정도로 빠른속도로 말이죠..

새로고침 (F5)를 누를때마다 사람이 100명? 거의 그정도로 증가했었으니깐요..

그 당시 축구의 열기가 엄청나서, 저도 그 열기의 어울려 블로그들이 쓰는것처럼 글을 써봤지만
비판댓글 91개 (댓글은 의외로 적네요)와 십만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하였습죠..

혹시 여러분은 구글애드센스라고 아시는지요?

구글애드센스란 블로그나 카페에 광고를 부착해 자그나마 블로거에게 수익이라는 기쁨을 주는 좋은 것이였습니다. (지금은 계정 비활성화)

그런데.. 그 20만명의 유입이 있고나서 구글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나 났을까요?

예상을 해보시겠어요?


네... 여러분 상상보다 적을지 몰라도 그때의 수익은 100달러정도의 수익을 벌어들였습니다.
놀라웠죠..3시간만에 ㅋ


이번에 글이 다음의 메인의 뜰경우 어느정도 유입이 나올지.. 가볍게 제경험을 언급한 글이였습니다만..
볼만 하셨는지요...

예전의 과거애기를 쓰려고하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혹시 여러분들은 어느정도의 유입을 경험해보셨나요?